To Share To Serve To Succeed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14
2024

total swiss korea 마라 당부

 

2023년 첫 한파가 찾아온 2023년 12월 21일,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 본사 7층에서 '라이징 스타 트레이닝 과정'을 진행했다. 어떤 수강생은 타이동에서 왔고 어떤 수강생은 난터우 산에서 왔고, 심지어 배우기 위해 먼 말레이시아에서 날아온 수강생도 있었다. 동시에 교실 뒤쪽에는 수십 명의 크라운 프레지던트들, 프레지던트들과 추천인들이 함께 한자리에 동행했다.

 

한파 속에 스펀지 학습

각 지역에 주재하는 영업 관리자들도 Total Swiss의 교육 시스템을 강화하려는 왕회장님의 계획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타이페이 본사로 지원하러 한 자리에 모았다.

수강생들은 추운 날씨에도 열심히 배우고자 하는 마음으로 왔다. 아직은 서로가 조금 낯설기 때문에 사회자의 워밍업이 특히 중요했다.

사회자인 Melody가 서로의 인사부터 시작한 후, 수강생들이 자연스럽게 현장에 융화될 수 있도록 능숙하게 지도해주며 어느새 모두가 서로의 추위와 낯 설음을 잊게 됐다. 스펀지 학습이 될 준비가 하루 수업을 위한 최고의 학습 기반을 제공한다.

신규 트레이닝 과정에 참석하기 위해 어젯밤 늦게 한국에서 대만으로 돌아온 왕회장님은 모든 라이징 스타인 신규들에게 MLM을 해야 하는 6가지 이유에 대해 오프닝 연설을 했다.

 

아래는 왕회장님의 요약된 오프닝 연설이다

어젯밤에 한국에 있었는데, 기온은 영하 14도에 눈이 많이 내렸습니다. 대만은 11~12도, 기온차가 20도 이상이라 대만에 돌아오자마자 코트를 빨리 벗고 싶었어요.

여러분들이 지구의 온도가 어디서 오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 태양에는 방사선이 많기 때문에 온도는 태양에서 비롯됩니다. 태양에 가까울수록 온도는 높아지고, 태양에서 멀어지면 온도는 낮아집니다. 지구는 둥글고 지금 여기는 매우 춥지만 남반구의 호주와 뉴질랜드는 매우 덥습니다.

유럽에서 오랫동안 살았습니다. 근데 대만에 돌아온 지도 꽤 되어서 이번엔 한국의 영하 14도에 눈도 많이 내리는 바람에 정말 추웠습니다.

여러분, 따뜻함을 원한다면 열원에 더 가까이 다가가야 합니다. 회사에 오면 회의할 곳도 있고 업라인도 있고 리더도 있고 자원도 있고 사업환경도 잘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여기에 오면 따뜻한 온도가 저절로 나옵니다. 오랫동안 일하지 않고 열원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금방 식어갔습니다.

두리안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있지만 두리안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두리안을 먹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습니다. 외국인들은 왜 대만 사람이 취두부를 먹을 수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지만 취두부를 좋아하는 사람은 어딜 가나 취두부를 찾아 먹습니다.

모든 것이 좋고 나쁜 것이 없습니다. 이를 이해한다면 마음에 받아들이고 즐기게 될 것입니다.

 

꼭 MLM을 해야 할 6가지 이유

오늘은 모두 초청해 수업을 하는 것은 꼭 Total Swiss라는 회사를 사업하라는 얘기가 아니지만 MLM을 꼭 해야 한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당연한 얘기죠. 저는 부유한 집안 출신이고 나가서 물건을 사고 싶습니다.

MLM을 꼭 해야 하는 이유, 다음과 같은 6가지 이유를 정리했습니다.

  1. MLM은 여러분의 꿈을 이루어 줄 수 있는 사업입니다. 일반적으로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높은 대가를 치러야 하고, 대가를 치르더라도 꿈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MLM 분야에서만 진지하게 공부하고 잘 경영하는 한 꿈은 반드시 이루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2. MLM은 많은 사람들이 실패에서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실패한 사람들은 친척, 친구, 지인 등 모든 사람들이 두려워합니다. 하지만 MLM은 실패한 사람들이 다시 돌아설 수 있게 해주는 진짜 사업이다.
  3. MLM은 자신의 강점을 활용하고 서로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MLM에서는 조직화 경영에 의지할 수 있고 혼자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도와 주구 문제 해결해주는 것을 발견할 겁니다.
  4. MLM은 브랜드와 통로를 동시에 할 수 있지만, 다른 분야에서는 브랜드와 통로를 동시에 운영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브랜드를 하면 통로를 하기에 어려워지고, 반대로 마찬가집니다. 그러나 MLM는 브랜드와 통로를 동시에 운영할 수 있고 크게 성장할 기회도 있습니다.
  5. MLM는 배증하기에 가장 쉬운 사업입니다. 작은 수자의 기하급수적 증가를 못 느낀다면 1000명이 2000명으로 되고, 2천명이 4천명으로 됐을 때 기하급수의 위력을 실감이 날 겁니다. 조직이 충분히 커지게 된다면 몇 천 명 사람에서 조금이지만 합리적인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한 사함에서 벌어오는 돈이 작지만 쌓이다 보면 큰 액수가 됩니다. 모든 사람에서 조금씩 돈을 버는 것이 합리적이고 안정적인 방식입니다. 다른 한 사람에서 많은 돈을 뜯어낸다면, 이런 Money Game 은 겉으로 많이 버는 것 같을 보이지만 실은 잃는 속도가 매우 빠르고 큰 손실을 안게 될 겁니다.
  6. MLM은 "개인에서 체인으로" 될 수 있는 비즈니스 사업입니다. 과거 MLM은 사람들의 체인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이제 Total Swiss에서는 “전전동보(傳傳同步)”가 동기화 돼, 인적 네트워크에 로드샵 매장의 네트워크를 더한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약사를 아시는 분이라면 약국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일반 대중들과 직접적 접촉하며 빠르게 발전할 수도 있습니다.

 

토탈스위스가 성장하는 소중한 기회를 잘 파악해

마윈은 “오늘 MLM을 하지 않는다면 내일은 MLM를 추천 받을 것이다”라는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오늘 다른 사람을 리쿠르팅을 하지 않으면 내일에 리쿠르팅을 당하게 됩니다.

토탈스위스는 오래까지 14년간 발전해왔습니다. 인간의 성장기로 놓고 봤을 때 지금은 딱 성장판을 열기 사직하는 핵심시간이라고 보면 됩니다. 여러분이 소중한 학습기회를 놓치지 않고 잘 배우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들이 MLM에서 대성공을 거두기를 바랍니다.  

 

수강1 . MLM를 왜 해?

수업이 정식적으로 시작한 후, 수강1 시간에 장짜이싱(張在心) 이사님이 “MLM를 왜 해?”라는 제목을 진행했다. 오래된 파트너들에게 장짜이싱 이사는 익숙한데 이번 수업 중에 있는 신규에게 대부분 모로는 것 같지만 Melody가 간단한 몇 마디만으로 신규 앞에 있는 장짜이싱 강사를 생동감 있게 소개했다. 장 이사님은 오래전부터 업계의 명강사고 책도 낸 적이 있었다. 대만의 네트워크 마케팅 잡지에서 많이들 좋아하는 칼럼을 집필했다.

장짜이싱 이사님이 강단에 오르자 바로 왕회장님이 오프닝 말씀 때 얘기했던 마윈의 명언인 “오늘 MLM을 하지 않는다면 내일은 MLM를 추천 받을 것이다”라는 말을 다시 언급했다.

장 이사님에 의해 네트워크 마케팅은 몇 가지 독특한 특색이 있다고 분석했다.

  1. 네트워크 마케팅은 고객을 깊이 있게 교육할 수 있다. 기존의 거래 방식은 돈과 제품의 거래인 뿐이다. 그러나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거래는 관계의 시작인 불과하다. 오직 네트워크 마케팅은 고객을 교육할 수 있다.
  2. 거래는 관계의 시작이기 때문에 네트워크는 구매 후의 서비스를 이루어질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큰 스푼으로 바이탈리티 세 스푼을 타서 먹고 온몸이 빨개지고 간지럽고, 이런 경우에 서비스가 필요하죠? 누군가 와서 가르칠 필요가 있죠? 이 부분은 기존 거래 방식이 못하는 부분이지만 네트워크 마케팅이면 문제 해결이 가능하다.
  3. 위 2가지 바탕으로 네트워크 마케팅은 깊은 관계를 맺을 수 있고 더 따뜻하고 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어 보다 깊은 신뢰가 쌓일 수 있다.
  4. 그 중에 가장 큰 특색은 네트워크 마케팅의 소비자가 경영자의 역할로 전환할 수 있는 것이다. 맥도날드를 가맹하고 싶다면 몇 천만원이 필요할 거고, 편의점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사용후기 좋아서 경영하고 싶다면 큰 자본이 필요없이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다.

 

트레이닝 강가 겸 첫 선에 있는 관리자로서 장 이사가 신규가 사업할 때 어려운 점을 잘 안다. 많은 사람들이 네트워크 마케팅을 왜 안 하는지 그 다양한 핑계도 잘 안다. 그는 무섭기 때문에 네트워크 마케팅을 거부하려고 백가지의 이유를 갖다 댄다. 그 중에서 거절의 공포심은 주된 이유라고 생각한다. 실은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할 때 공포심을 이겨내는 방법이 어렵지 않다. 간단한 4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1. 유연한 허리가 필요하다. 많은 사람들의 척추가 미치 경직된 것 마냥 허리를 굽힐 줄 모른다. 네트워크 마케팅을 잘 하려면 반드시 유연한 허리가 있어야 한다.
  2. 이야기를 해야 하고, 좋은 말을 해야 한다.
  3. 우울하거나 무서울 얼굴로 사람들을 놀라키지 말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한다.
  4. 삶에서 좌절이 가득 차 있지만 매번 좌절을 성공의 기반으로 간주한다. 그래서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고 한다.

장 이사는 마지막으로 토탈스위스가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과의 차이점을 소개했다.

  1. 제품력 1등, 자신과 타인을 위한 완전한 영양소를 얻는 것을 도와주는 것. 건강과의 거리를 좁혀가면서 나로부터 타인을 포함해 진정한 성공을 거둔다.
  2. 투명한 보상플랜, 함정 없이 표면적인 직급 도달을 위한 사재기로 인해 부재 리스크가 없다. 토탈스위스에서 인격과 재무상의 손실을 입지 않는 거고 진급하기 위해 사재기하고 부재 당하는 일이 없이 진정한 영구적인 수입으로 가정을 키우고 사회 환원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사업이다.
  3. 빠르고 크고 안전하고 오래되는 사업이 될 수 있다. 앞날이 안 보이는 단기적인 사업이 아니다. 강한 재구매력과 인간적인 보상플랜으로 현재 수동적인 삶을 바꾸게끔, 가정유기 및 지속적인 수입 그리고 멋진 은퇴생활을 꾸려 나갈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다.
  4. 글로벌 링크는 당신의 노력을 국하지 않는다. 토탈스위스의 사업이 국경없이 넓고, 바닥을 보이지 않는 깊이, 태산처럼 안정적이고 후세에게 계승할 수 있다. 이는 글로벌 네트워크 마케팅의 사업가로 되기를 도와준다.
  5. 제조, 유통, 사람, 발전, 재정을 일체화하고 막대한 행정자원으로 사업을 도와주고, 고립되거나 고군분투하게 만들지 않는다.

왕회장님이 자원을 투입해 직접 도와주고 이끌어 나가 우리의 사업 후원군이 글로벌 곳곳에 있다.

수강2 . 토탈스위스의 황금삼각을 강화

제2강은 Johnny 강사가 토탈스우스의 황금삼각을 강화라는 주제를 진행했다.

Johnny강사가 현재 전세계의 돈들이 다 공중에 있다. 돈이 있는 사람은 온라인을 통해서 비즈니스 활동해 돈을 번다. 돈이 없는 사람이면 어떻게 할까? 그는 “돈이 없는 사람이면 인맥을 인적 네트워크를 만들고 이를 통해서 돈을 번다. 인맥은 곧 금맥이다.”라고 했다.

인맥으로 토탈스위스와 협력하는데, 토탈스위스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야 그리고 네트워크 마케팅이 무엇인지도 알아야 한다.

Johnny강사는 여러분이 더 전문성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업이다. 전문성은 이미지부터 해야 한다.

“정장을 입을 때 사람들이 나의 이미지를 다르게 보게 되고 나의 말도 60점부터 시작한다.” “현재 사회에서는 모든 일을 전문성을 따진다. 토탈스위스에서 모든 조건들이 다 준비되었고 반드시 전문성을 보일 도록 스스로 이미지를 잘 관리하고 준비해야 한다.

이어서 Johnny강사는 수강생들을 토탈스위스 사업의 회사, 제품, 보상플랜이라는 황금삼각을 잘 익히도록 지도했다.

회사

회사의 부분은 사명, 비젼, 실력, 프라우드로 나누어져 있다.

  1. 사명

 연장자가 신체 기능 상실의 리스크와 멀리하고 건강재의 주도권을 되찾는다.

 중년자에게 안정적인 수업이고 지속적으로 배가되는 창신한 사업이다.

 청년에게 여기는 창업의 새로운 기준치가 된다. 예를 들어, 토탈스위스에서 헤파나민 약국이라는 블루오션 모델이 있다.

  1. 비젼

토탈스위스는 고객을 위한 부와 건강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1. 실력

토탈스위스는 공간과 시간 두가지의 실력을 가진 기업이다. 16개국 진출, 글로벌 총52개 지사와 경영거점이 있어 공간적으로 넓은 판도를 갖고 있다. 대만만으로도 18개의 지사가 있고, 30개 헤파나민 약국, 50개 공수처가 있다.

토탈스위스는 이미 안정적 성장세로 13년동안 유지해오고 있다.

  1. 프라우드(Proud)

토탈스의스가 글로벌 네트워크 랭킹13위고, 거의 400개 업체가 있는 대만에서 랭킹4위다.

“이를 관해서 다들 꼭 당당하게 새로운 사람에게 알려줘야 합니다.” Johnny강사는 토탈스의스를 놓치면 안된 좋은 기업이라고 강조했다.

제품

Johnny강사는 제품 부분이 제품특징, 5대논술, 제품 장점 3가지 나누어 수강생을 인도했다.

  1. 제품특징
    A. 완전함. 신체가 필요하는 완전한 영양소를 정밀하게 계산한다.
    B. 신속함. 즉각적인 효과, 사람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는 제품력.
    C. 고기능. 노화 및 만성질환 늦춤
    D. 고품질. 스위스에서 제조하는 최고의 품질로 자랑. 각종 국제인증 취득.
  2. 5대논술
    세포결정론, 세포가 건강하면 사람은 건강하다.
    혈액순활결정론, 혈관이 안 막히면 얼굴이 핑크빛이 난다.
    세포대사결정론, 세포대사정상이면 노화방지가 된다.
    건강코드365, 1년 365일 매일 5도 유지한다.
    혈액보고서, 건강의 성적서이다. 보건 및 질병의방의 등대 같은 역할이다.

  3. 제품 장점
    생활화, 모든 사람이 다 필요하는 영양소. 매일, 매월, 매년 사용한다.
    가정화, 한 명이 나눔으로 온 가족이 애용자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소요 시장이 무한 크다.
    전문화, 검증할 수 있는 성과. 고객이 확보되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시장을 확산 가능.

제도

Johnny는 제도에 관하여 토탈스위스의 4가지 특색을 소개했다.

  1. 국경이 없이 드넓은 글로벌 원 서버로 수당 합산
  2. 밑바닥을 보이지 않는 깊은 무한대 차액을 계산 가능. 직급달성해도 실적 유지함
  3. 태산같이 안정적이고 오토십(100PV)의 힘을 빌려 배가된 수익을 창출
  4. 후세에게 경영권을 계승 가능.

이 외에도 토탈스위스의 수당은 함정없이 실제 49% 수당율의 장점, 이에 대해 아래 항목들을 포함한다. 1. 팀빌딩23% 보너스 2. 리더십보너스15% 3.매니지먼트9% 보너스 4. 레버리지 보너스2%

이 외에도 여행교육포인트 및 자동차광고장려 있다.

Johnny는 토탈스위스의 독특한 매력에 대해 간결하게 한 마디로 얘기하자면 “토탈스위스의 보상플랜은 물고기의 머리부터 꼬리지느러미를 다 먹을 수 있다” 설명했다.

 

제3강 사업경영의 성공법칙, ABC 역의 힘을 빌려

ABC법칙을 얘기하기 전에 장짜이싱(張在心) 이사는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할 때 양보하는 소양이 있어야 한다고 특별히 강조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스스로 그룹을 적응해야 하고 그룹에 융화되야 한다. 공을 그룹, 회사에게 양보할 줄 알아야 한다. 토탈스위스 경영할 때 파트너들이 나의 성경을 적응해달라고 하면 안 되고 반대로 빠르게 토탈스위스의 문화에 녹여야 한다.

장 이사는 Melody가 여러분에게 “하오, 페이창하오 YES!”를 유도하는 것도 일종의 양보라고 했다.

만약에 어떤 사람이 콧대가 높아 Melody가 여러분에게 인사를 유도하는 것을 스카우트로 간주하면 빠른 시간안에 인과응보를 초래할 것이다. 이 사람이 나중에 무대에 올라가면 다른 사람도 그를 스카우트로 보일 것이다. 장 이사는 여러분들이 산하파트너의 본뜨는 대상이고 당신이 오만하면 산하파트너도 오만하기 마련이라고 했다.

이어서 수강생들에게 용기를 주기 위해 설명했다. 그는 용기라는 것이 가르치는 사람 혹은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자에게 최고의 덕목이라고 했다.

용기가 없는 사람은 늘 과감하지 못한다. 명단 리스트 할 때 이름을 작성하고 또 하나씩 지우게 된다. 부자라서 안되고 가난해서 안되고, 연세가 너무 많아서 안되고, 너무 젊어도 안되고, 건강해서 안되고, 이러다가 담은 명단자가 없다.

이번 수업은 ABC역할 중 어떻게 B역할을 잘 이행하는 지를 강의했다. 장 이사는 자신 십 몇 년간의 경험 바탕으로 7가지 적합하지 않는 B역갈을 지적했다. 말에 부응하지 않는 사람, 말하다가 중간에 말을 끼우는 사람, 도움을 주지 못해 오히려 망가지게 만드는 등이다. 이사는 생동감 있는 연기로 7가지 유형인 사람을 재연했다. 현장 수강생, Melody, Johnny 그리고 같이 청강하는 프레지던트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 수강생들이 모의상황을 통해서 이러한 적합하지 않는 B역할이 되지 않도록 유형들이 확실하게 전달했다.

 

제4강

삶의 가치는 단순히 돈을 얼마나 버느냐가 아니라, 내가 하는 일이 깊은 의미를 갖고 있는지, 그리고 그 일을 사랑할 수 있는지 여부다. Total Swiss는 많은 사람들에게 독특한 직업이다. 어떤 사람들은 병원이 사람들을 영안실로 보낸다고 말하고 있는 반면에 Total Swiss는 사람들이 병원에 가지 않도록 도와준다. Total Swiss는 돈을 버는 도구, 성취 또는 가치를 나타낼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한 것은 타인에 대한 관심과 인간 존재의 가치를 나타낸다.

토탈스위스의 독특한 점은 통증이 있는 부위를 치료하는 다른 회사들과 달리 세포학으로 비롯된 다는 점이다. 토탈스위스 제품 나눔으로써 상대방이 한 잔을 마시고 몸에 뭔가 느낌이 든다면 우리는 상대방의 건강을 제공할 수 있다. 우리의 사업이 사람을 구할 수 있다면 왜 안 하는가? 많은 사람들이 MLM을 한다는 이유로 다른 사람들로부터 거부당하거나 비난을 받을까 봐 두려워하지만, 사실 우리가 하는 일은 서로의 건강에 대한 관심을 가지도록 하는 것이다. 그러니 지금부터 모두의 건강을 관심하라.

이 사업의 시작의 핵심은 공유와 추천, 서비스에 있다. Total Swiss 제품을 공유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나로부터 직접 사용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타인과 공유할 수 있는가? 토탈스위스가 홍보하기 쉬운 이유는 좋은 이야기만 하면 성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토탈스위스 제품을 처음 마셨을 때 몸에 뭔가 느낌이 든다면, 왜 그런 지를 잘 설명하고, 그런 느낌을 공유해야 한다. 일정 시간을 사용한 후 몸에 어떤 변화가 생겼는지도 공유해야 한다.

모든 것을 먼저 직접 경험하고 제품이 나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도록 해야 다른 사람들에게 진정으로 감동을 줄 수 있다. 사람들이 제품의 성분을 공감하고 이해해야 하기 때문이다. 직접 사용해 본 적이 없다면 어떻게 진심을 담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가?

이런 개인적인 경험을 공유하고 추천하며, 적절한 시기에 체결을 함으로써 물건을 판매하고 돈을 돌려받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다만, 상대방이 해당 상품을 이용한 적 있는 경우에는 애용자 또는 사용자로만 간주될 수 있으며, 반드시 고객임을 의미하지 않는다. 오로지 Auto회원이 되어야만 고객은 사용자에서 공유자, 운영자, 리더로 단계별로 될 수 있다.

Johnny는 "3-7-21" 이론을 공유하여 모든 파트너에게 셋째 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때 새 핏솔루션 세트를 개봉하고 복용량에 대한 지침을 제공해야 한다고 알려주었다. 이를 통해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고 몸에 실질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후, 21일 만에 다른 제품에 관심을 갖게 되고 일반 소비자에서 사업자로 전환할 수 있다.

조직 마케팅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찾아 함께 일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아야 하는 핵심이다. 이들이 사업자이자 미래의 리더가 될 사람들은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더 크고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고 협력해야 할 파트너이다.

 

제5강

모든 기업에는 성장 과정이 있으며, 성숙 단계에 들어간 후 일부 기업은 새로운 변화를 선택할 수도 있고 일부 기업은 하락될 수도 있다. 예전에는 산총(三重) 지역의 가장 유명한 기업인 철강회사였지만, 지금은 물락된 대료기업이 되었다.

 

주식을 사거나 사업을 시작할 때 적절한 시기를 선택해야 한다. 갓 태어난 아기를 돌보는 것처럼, 사업의 첫해는 가장 취약한 시기이다. 3~5년간의 개발과 시장 테스트를 거친 후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기 시작한다. 이제 우리는 시장의 도전장이 들이닥쳐 시장의 인정을 꺼둘 수 있는지 확인할 시간이다. 토탈스위스는 10년의 발전을 거쳐 왔다. 우리는 인재를 유입하기위해 또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이 자리에 모였다.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든, 세계화를 실현하든, 핵심은 인재에 있다.

MLM은 원하는 경우 누구나 빛날 수 있는 기회를 갖기 때문에 매력적이다. 현재 Total Swiss는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회사가 매우 빠르게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 파트너들도 뒤처질 수 없다. MLM은 성공 공식이 있는 사업이다. 안내를 따라가는 한 성공의 길, 즉 성공을 복제할 수 있는 것이다.

MLM에서는 자신의 이야기와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계획하고, 실행하고, 행동을 취하고, 다른 파트너들에게 이를 어떻게 해야 할지를 알려줘야 한다. 수업의 끝 무려 Johnny 강사가 모든 사람에게 30일의 실행 계획이라는 과제를 주었다.

기러기는 왜 무리를 지어 이동할까요? 함께 날면 거위 한 마리보다 71% 이상의 힘을 모을 수 있기 때문이다. 기러기도 팀워크의 중요성을 아는데 만물의 정령인 인간은 말할 것도 없죠? 모든 파트너는 자신만의 그룹 조직을 갖고 Total Swiss사업을 잘할 수 있는 핵심은 내가 그룹 조직과 어떻게 더욱 긴밀하게 협력하는지에 달려 있다.

 

앞으로 30일 동안 Johnny 강사는 모든 파트너가 4번의 모임과 2번의 그룹세미나에 참여하여 실질적인 활동을 통해 그룹의 추진력을 구축할 수 있기를 바란다. 추가로 지인 2명을 참석 초대하면 예쁜 선물도 증정해 드린다. 같은 생각을 가진 파트너를 찾고, 협업 관계를 구축하고, 이를 문서로 기록하는 것은 자신만의 성공 공식이 될 수 있다. 그리고 프레지던트나 크라운 프레지던트프 달성할 때 이 성공 공식도 계속 산하 파트너에게 전달해야 한다. 이것이 토탈스위스의 보물지도이다. 지금부터 우리만의 성공 스토리를 함께 써보세요.

트레이닝의 마지막에 Johnny강사가 아로마 팬던트를 이용해 미니 게임을 진행했으며, 스폰서가 아로마 팬던트를 달고 모든 파트너가 자신의 스폰서를 찾아가면서 소속감을 느낄 수 있었다. 가족이 아닌 한 토탈스위스에 들어오지 않는다. 이제부터 진정한 토탈스위스의 가족이 되어 토탈 스위스의 대변인이 되어 보세요.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1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2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3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4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5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6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7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8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9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10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11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12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13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14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15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16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17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18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19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20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21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圖細胞營養之22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