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11월 19일 왕웬친 회장 건강강좌 개요

1214
2022

total swiss korea 강좌 개요

2022년 11월 19일 오후2시에 토탈스위스가 제11번째 100만행운추천의 글로벌 생중계는 타이페이 본사 7층에서 열었다. 먼저 1부는 왕웬친 회장의 건강 강좌이다. 왕웬친 회장은 강단에 오르자마자 글로벌 파트너들에게 ‘글로벌 파트너들! 내년 2월에 저희가 글로벌 컨벤션을 개최할 예정이다. 저희가 이미 너무 오랫동안 밑에서 숨어 있었고 긴 시간동안 나오지 않았다. 이제 우리가 다시 태어날 때가 됐다‘는 뜻밖의 소식을 전했다.

 

아래는 11월 19일 왕웬친 회장이 행운 추천 전 이루는 건강강좌 개요

다단계는 아주 좋은 비즈니스 모델이다. 그러나 여러분의 마음 속에 매듭이 하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다단계의 사회적 이미지가 좋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은 본인이 다단계사업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당당하게 남에게 알리지 못하고 있다. 일부 부모는 가족이 다단계 사업을 하는 것을 매우 반대하지만 자녀가 공장에서 일하면 자랑스러워하고 큰 소리로 말할 것이다. 예를 들어 자녀가 TSMC에서 일한다면 자랑스레 말할 것이다. 사실 모든 사람은 겉 부분만 보았을 뿐 본질을 보지 못했다. 다단계 사업을 하면 자기가 사장이 되는 것이고, 큰 공장에서 일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부모들의 자녀들은 아마도 차를 끓이거나 심부름을 하는 조수일 뿐이다.

대만 신주과학단지에는 신규 입주하는 경우가 자주 있으며 실적이 좋지 않아 이사를 나갈 수밖에 없는 업체가 있기 마련이다. 반도체 산업은 매우 견고해 보이지만 여전히 잘 못하는 회사들도 있다.

정말로 중요한 것은 업체가 얼마나 좋은 가가 아니라 기업에서 당신이 얼마나 중요한가, 당신이 어떻게 자신의 사업을 운영해 나가는가, 그리고 당신이 미래를 얼마나 내다볼 줄 아는가에 달려 있다.

 

안심하게 운영하고 열심히 사업에 전념하세요

저희는 장기적인 계획을 가지고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제가 매일 하는 일은 제가 살아온 시간보다 더 먼 미래를 계획하는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이 사업하는 데 안심할 수 있고, 사업을 반드시 마음으로 열심히 해야 한다.

마음으로 열심히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대만에는 둥지를 바꾸기를 좋아하는 암탉이 알을 부화할 수 없다는 옛말이 있다. 양다리 걸치는 것이 안되며 그렇게 하면 실패만 기다리고 있고, 양쪽 모두 실패하게 될 것이다. 세다리까지 걸친다면 더 빨리 죽는다. 이 사업에는 소위 바퀴벌레가 많이 있으며, 먹을 것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갈 것이다. 그는 결코 음식을 찾지 못할 것이다. 첫째는 그는 슬리퍼에 맞을 것을 두려워하고, 둘째는 그는 모든 곳에서 잘할 수 없기 때문이다. 오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여러분이 집중하고, 열심히 일하고, 마음을 다해 하라는 것이다. 그에 따른 충분한 자원과 따뜻함을 줄 것이다.

공익 자선 사업은 원래 좋은 기업의 일부이다

방금 몇 명의 기자가 저를 인터뷰하러 와서 팔마 국제회사는 자선과의 관련성이 무엇인지 물었다. 팔마 국제회사가 자선과 관련성이 있다는 것이 아니라, 기업이면 모두 공익자선을 행해야 한다고 대답해 줬다. 공식자선은 회사의 중요한 일부이다. 기업이 계속해서 사회로부터 이익을 얻어가고, 기업 운영에 비영리인 공익자선을 두지 않는다면 이러한 기업은 약탈하는 나쁜 기업인 것이다.

저희는 사회에게 받는 것을 사회에 둘려준다는 이념을 실천하는 회사이다. 엄밀하게 얘기하자면 실제로 저희가 행동으로 사회에 먼저 공헌한 다음에 사회에게서 받는 기업이다.

예전에는 다단계를 이야기할 때 주로 제품, 시스템, 기업을 평가하는 것이었지만, 이제는 기업이 사회적 책임과 비영리 공익적 행동을 중요한 위치에 두느냐가 중요한 기준이 되어가고 있고, 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다단계기업을 평가하는 중요한 기준이 되었다.

모방자들이 따라잡을 수 없는 1위의 정신

제품으로 따지면 우리 제품이 1등인데 어떤 사람은 흉내를 내지만 우리를 뛰어넘을 수는 없다. 그 이유는 추격자들이 일을 잘 못해서가 아니라 너무 예산에 민감하고, 재료 사용을 아끼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일부 중요한 원자재는 매우 비싸다.  Total Swiss의 제품이면 반드시 넣어야 할 것들은 절대 아끼지 않는다. 추격자는 아주 적게 넣거나 대체 원료를 사용한다. 따라서 우리의 제품은 아시아에서 1위일 뿐만 아니라 그의 본고장인 유럽에서도 여전히 훨씬 앞장서 있는 1위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다.

 

설탕의 달콤함은 신기한 매력이다

짠맛은 혀에 느낄 수 있는 범위는 실제로 작다. 그래서 조금 지나치면 너무 짜고 조금 부족하면 싱겁게 느껴진다. 엄마가 음식을 해주는데 너무 짜거나 싱거우면 아이들이 투덜거리며 몇 번 걸쳐야 아이가 제일 선호하는 맛으로 조절하게 된다. 따라서 훌륭한 요리사는 어떤 재료를 그램 단위로 기록하지만 소금은 얼마를 사용했는지 실제 중량을 알려주지 않고 그저 소금을 조금만 사용했다고 말한다. 소금을 제대로 사용하는 것이 두 번째 접시를 원하게 만드는 그들의 요령이기 때문이다. 소금은 그렇고 설탕도 마찬가지이다. 저희 제품의 특징 중 하나는 당도를 딱 알맞게 조절하는 것이다. 따라서 첫 번째 잔을 마신 후에도 여전히 두 번째 잔을 마시고 싶고, 일부 파트너는 10년, 12년, 13년 동안 마셨고 지금까지 마셔도 질리지 않는다. 대부분의 파트너가 단맛이 적당하다고 느끼고 한 잔을 마신 후 한 잔 더 마시고 싶다고 한다. 일부 사람이 너무 달다고 느낀다면 몸이 정상 상태에서 벗어 났을 가능성이 있다.

인체에 무해하고 건강한 설탕이 모두의 실생활에 들어간다.

대만에는 설탕에 대한 전문가인 옹치훼라는 중앙연구원 전 원장이 있는데 그의 설탕에 대한 연구결과는 노벨상을 받을 뻔했다. 저는 설탕을 매우 깊게 연구하는 또 다른 사람이다. 맛을 내려면 약간의 설탕을 첨가해야 하는데 설탕을 넣으면 두 번째 잔을 마실 때 칼로리가 두 배가 된다. 그래서 당시 저의 연구 주제는 칼로리를 줄이는 방법이었다.

설탕은 이당류이고 포도당은 단당류이다. 포도당이 단맛이 없지만 칼로리가 많다. 그래서 그때 당시에는 저와 저의 연구소 동료들과 함께 칼로리를 줄이는 방향에서 설탕의 6분의 1칼로리밖에 안 되는 스페셜 설탕을 연구해냈다. 이 스페셜 설탕을 먹고 나면 혈당지수가 올라가지 않기 때문에 연구결과는 빠르게 스위스 와이어스(Wyeth)제약회사의 관심을 끌었고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나중에 와이어스는 체중 감량 제품에 사용하려는 네슬레(Nestle)에 일부 스페셜 설탕을 판매했다. 따라서 오랫동안 와이어스와 네슬레 두 회사만 이 스페셜 설탕을 사용했다.

와이어스에게 독점 라이선스를 해줬지만 저희도 물론 사용권을 보유해야 하는 거죠. 그래서 여러분들도 이 스페셜 설탕을 10년 넘게 사용해 왔다는 얘기인 것 이다. 이제 제가 이 스페셜 설탕 생산회사의 최대주주가 되었기 때문에 저희 제품에 스페셜 설탕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제가 이 좋은 스페셜 설탕을 모두의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도록 결정했다. 스페셜 설탕은 이미 저희 쫑리창고에 첫 입고가 완료되었다. 앞으로는 누구나 생활에 설탕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고, 밖에서 음료수를 마시기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무설탕 음료를 사라고 한뒤 건강에 해를 끼치지 않는 이 스페셜 좋은 설탕을 스스로 넣어서 마시면 된다.

의약품의 새로운 시대를 열다

저희의 핏솔루션은 1등 제품이다. 그러나 저희는 안주하면서 수확을 마냥 기다릴 수 없다. 저희는 끊임없이 앞으로 행진해 나가야 한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을 데리고 의약품의 새로운 단계로 넘어왔다. 약(藥)이라는 것은 풀 초(草)에다가 즐거움 락(樂)이 합친 글이다. 옛날에는 약은 바로 약초를 칭하는 것이다.

전통 약초는 현대에서 장사하며 돈을 벌 수 없다. 하지만 독일인들은 과학적 방법으로 약초를 분석하고 연구하는 데 매우 열심히 하며 그에 따라 좋은 결과도 많이 얻었다.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하고 업계에서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다 알고 있는 약초가 하나 있는데 바로 밀크씨슬이다.

밀크씨슬의 인기가 높기 때문에 한 때 그의 효과가 과장되어 시장에 혼돈을 안긴 적이 있다. 이러한 혼란을 해소하기 위해 독일에서는 최초로 장액 용출률 기준으로 밀크씨슬에 대한 기준을 정했다. 장액 용출률이 75%이상으로 도달하는 밀크씨슬은 의약품으로 인정하고,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밀크씨슬은 보건식품이라고 한다.

해당 기준이 정해졌지만 그 당시에 누구도 기준에 미치지 못했다. 나중에 독일 메다우수 회사(Madaus GmbH)가 처음으로 기준에 맞춰 장액 용출률 78.3%인 밀크씨슬 제품을 연구해냈다. 그 뒤로 메다우스 회사가 특허를 신청했으며 길을 막고 50 동안 세계시장을 독점했다.

사실 메사우스 회사의 독점시장은 그렇게 길지 않았을 텐데, 이미 10년 전 대만에 있는 꿔궈화 교수가 98.3%의 용출률을 가진 밀크씨슬 의약품을 개발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대만에서 온 이 천재는 연구 능력이 뛰어났지만 제품은 잘 팔리지 않았다. 과거 협력 파트너 회사가 제품을 잘 팔지 못했기 때문에 이 세계 1등인 밀크씨슬 의약품이 저희와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이로 인해 Hepanamin®의 글로벌 독점 총판 에이전시 계약을 맺었다. Hepanamin®제품은 왜 세계 1등일까? 이 것은 저희가 말하는 것이 아니라 숫자와 데이터가 이야기하고 있다. 다음 4개의 표에서 Hepanamin®은 세계1등인 이유를 확인할 수 있다.

 

Hepanamin® 미국 주요 제약회사 제품 비교표

먼저 Hepanamin®과 미국 유명제약회사 제품을 비교했다. 모든 미국의 밀크씨슬 제품은 독일의  장액용출률 기준 75%에 미치지 못하였고 즉 다 보건식품의 수준이다.

미국약전 및 중화약전에 따라 미국 실리마린(Silymarin) 제품의 용해 및 용출률에 대한 검측 결과

 

Hepanamin® 아시아 주요 제약회사 제품 비교표

이어서 아시아 주요 제약회사 제품과 메다우스 회사가 생산하는 밀크씨슬 제품과 비교했을 때 싱가포르, 일본, 한국 제품을 막론하고 용출률이 기껏해야 52%에 불과하다. 일본은 의약대국으로 알려져 있지만 비교된 시료의 용출률은 9.7%에 불과하다. 귀한 아티초크를 함유한 한국 시음료 용출률은 31.3%이다. 메다우스 회사의 밀크씨슬은 홍보한 수치와 일치하는 78.3%의 용출률 결과가 나왔다.  

미국약전 및 중화약전에 따라 해외 실리마린(Silymarin) 제품의 용해 및 용출률에 대한 검측 결과

Hepanamin® 14 대만 밀크씨슬 제품 비교표

세번째는 Hepanamin®과 14개 대만 브랜드의 밀크씨슬 제품을 비교했다. 타사 14개 밀크씨슬 제품은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결과가 얻었다. 검측 중 몇몇 대만 브랜드의 밀크씨슬 제품 속에 정신이 맑아지게 만드는 비타민B군이 첨가되면서 복용자에게 밀크씨슬의 효과로 착오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결과를 발견했다.

 미국약전 및 중화약전에 따라 대만 실리마린(Silymarin) 제품의 용해 및 용출률에 대한 검측 결과

Hepanamin®과 두개 주요 제약회사에 나온 밀크씨슬 제품의 AUC결과 비교표

Hepanamin®는 용출률 외에도 약물의 혈중농도 AUC(혈중농도 곡선 하면적) 결과 역시 세계1등이다.

대만의 어떤 밀크씨슬 브랜드와 비교할 때 Hepanamin®를 복용한 후의 혈중농도가 해당 밀크씨슬 제품을 복용한 후의 혈중농도보다 35배 높다. 즉, 해당 브랜드의 밀크씨슬 35정을 복용해야 Hepanamin®의 캡슐 하나 복용하는 간 보호 효과를 따라잡을 수 있는 얘기다.

용출률만 비교하면 Hepanamin®가 독일 메다우스 회사보다 20% 앞서서 별 것 아닌 것으로 여길 수 있지만, 혈중 약물 농도로 따지면 Hepanamin®는 2등인 메다우스 회사 것보다 8.5배나 뛰어난 결과를 확연히 확인할 수 있다. 즉 한 줌의 메다우스 회사 제품을 삼키는 보다 Hepanamin® 캡슐 하나 복용하는 것이 낫다.

 

 

위 사진 설명ㅣ Hepanamin®과 대만제조된 타사 실린마린 의약품의 혈중농도 계산 비교

혈중약물농도AUC 차이는 35배이다.

Hepanamin® 150mg을 복용하면 대만 제조된 타사 실린마린제품 5,250mg을 복용하는 것과 같다. 반대로 대만에서 제조된 타사 실린마린제품 150mg을 복용하면 Hepanamin® 4.3mg을 복용하는 것과 같다.

아래 사진 설명ㅣ Hepanamin®과 독일 메다회사 제조된 실린마린 의약품의 혈중농도 계산 비교

혈중 약물농도 AUC 차이는 8.5배이다!

Hepanamin® 150mg을 복용하면 독일 메다우스 회사 제조된 실린마린 의약품 1,275mg을 복용하는 것과 같다. 반대로 독일 메다회사 제조된 실린마린 의약품 140mg을 복용하면 Hepanamin® 16.5mg을 복용하는 것과 같다.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