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왕 회장님의 시후(溪湖), 룽징(龙井), 따두(大肚) 무료봉사 지점 방문


42
2021
total swiss korea 지점 방문

왕 회장님의 시후(溪湖), 룽징(), 따두(大肚) 공익지점 방문

 

시후진 충각(溪湖忠覺) 공익지점 2021/03/20

왕 회장님은 장화현 시후진 충각(彰化縣溪湖鎮忠覺)에 거주하고 있는 이장님 내외분의 초청으로 아침 일찍 타이베이(台北)에서부터 장화현의 386커뮤니티의 공익지점인 시후진 충각(溪湖鎮忠覺)으로 달려와 주민들과 재회했다. 왕회장님은 동네 주민들에게 더욱 완벽한 공익지점 활용을 제공하기 위해 천막 경비를 지원하여 햇빛과 비를 피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번 방문은 공익지점의 성과 확인 외에도 인근 주민들과의 건강지식 공유도 함께 진행됐다.

왕회장님은, “저희는 오늘 여러분들과 만나기 위해 일찍 출발했습니다. 하지만 고속도로에서 차가 막혀 늦었습니다. 순간 제 마음도 조급해지면서 짜증이 났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 중 몇몇 분들도 기다림에 지쳐 화가 나셨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렇다고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그냥 지나치면 더 큰 문제가 발생하기 마련이죠. 예를 들면 혈관이 막혀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뇌혈관이 막혀 중풍을 맞을 수 있고 심장을 막으면 심근경색이나 대동맥 분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요즘 젊은이들은 이런 이유로 세상을 떠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식사와 영양에 더욱더 신경을 써줘야 합니다.”

물은 인체의 70%를 차지하는데 물만 잘 마시면 몸속 50% 문제를 없앨 수 있다. 예를 들어, 남성의 전립선에 영향을 주는 '셀레늄'은 음식을 통해 섭취하기 어렵고 물을 마시는 것으로만 섭취가 가능하다. 만약 당신이 RO가 역침투한 물만 마신다면 그것은 미네랄이 모두 제거된 것이고 장기적으로는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이 좋은 물을 마시기를 바라고 많은 사람들이 공익지점을 방문해 물을 받아 가길 바라는 것이다.

일부 주민은 왜 물속에 흰색 침전물이 있는지 물었고 그로 인해 물을 받으러 오지 않는 사람들도 있다고 했다. 왕회장님께서는 그것은 물이 끓을 때 만들어지는 미네랄로써 우리의 물은 끓일 필요가 전혀 없다고 말했다.

왕 회장님의 유머와 재치 있는 강의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몇몇 주민들은 회장님을 대만총통으로 지지할 정도로 현장 분위기는 뜨겁게 달아올랐으며 이번 충각(忠覺) 지점 방문의 완벽한 마침표를 찍었다. 왕회장님의 사랑 전달은 대만 방방곳곳을 누비며 많은 사람들에게 토탈 스위스인으로의 자부심을 고취시켰다.

 

타이중시 롱징구 신주앙 커뮤니티  2021,3,21 am

설립자인 왕회장님은 일요일도 쉬지 않고 타이중시 룽징구 신주앙(台中市龍井區新庄) 커뮤니티 발전협회의 초청을 받아 장수 클럽의 성대한 행사에 참여하여 사람들에게 좋은 물의 중요함과 더불어 건강 지식을 공유했다.

이 자리에는 전 입법 위원 옌콴헝(顏寬恒)씨와 현 시의원인 장지아안(張家銨)의원 및 정부 주요 관리자들이 함께했고 왕회장님은 여러 의원들에게 좋은 물을 마시는 의미를 자세히 전했다.

주최 측은 지역 내 장수하고 있는 사람을 위하여 축하 인사를 전하고 또 왕회장님을 초청해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사업 추진 인원으로 정쿤잉(鄭琨穎), 리우지아전(劉佳禎), 잔지앤싱(劉佳禎), 왕윈잉(王雲英), 랴오덩허(廖登和), 우루이시엔(吳瑞賢), 에이미 리더 등이 함께했다.

386 따두(大肚) 공익지점이 적극적으로 활동해 준다면 타이중 지역의 386 커뮤니티 물 공급은 더욱 빠르게 발전할 것이라 굳게 믿고 있다.

 

386커뮤니티 따두(大肚) 공익지점 활동 기록 2021,3,21 pm

왕회장님은 신장(新庄) 지역 활동을 끝내고 즉시 따두(大肚) 지점으로 이동했다. 파트너들은 설립자가 온 것에 대해 열렬히 환영했다.

사회를 맡은 정쿤잉(鄭琨穎) 리더는 먼저 따두(大肚) 지점의 우레이쉬엔(吳瑞賢)을 소개하였고 그가 지점의 영업현황을 보고했다.

왕회장님은 사람들을 격려하며 따두(大肚) 지점은 현재 물이 가장 많이 출수 되고 있는 지점이고 물이 맞으면 건강의 반은 맞다고 말했다. 보통 사람들이 즐겨 마시는 음료는 물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 안에는 각종 향료, 색소, 설탕, 유화제를 넣었기 때문에 몸을 상하게 한다.

왕회장님은 경제적인 이유로 핏 솔루션을 아직 복용하지 않는 분들도 있지만 그래도 좋은 물로 그들을 도와줘야 한다고 했다. 만약 어떤 사람이 물을 받으러 오기 불편하다면 우리는 물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배달을 해줄 수도 있다.

왕회장님은 특히 386 커뮤니티들이 일을 잘해야 한다고 강조했고 마을 사람들이 물을 받으러 올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했다. 만약 386 커뮤니티 부근의 마을 사람들이 오지 않는다면, 그들은 아직 제대로 일을 하지 않았다는 반증인 것이다. 다들 반드시 이웃과 좋은 상호 작용을 할 줄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왕회장님은 건강 패스워드 365의 중요한 4가지 사항을 다시 파트너에게 자세히 공유하며 산소의 부족함은 병이나 암을 발생시킨다는 점을 특히 강조했다.

그리고 지중해 빈혈의 원인인 심각한 철분 부족으로 단명할 수 있고 몸도 빠르게 무너질 수 있다는 걸 다시 한번 공유했다.

모든 사업에는 그 사업의 성공 방법이 있다. 토탈 스위스 사업의 성공에 대해 반드시 "선의로 남을 도와야한다", 입을 다물고 "말할 때 조심하라"고 회장님은 강조했다. 또한 "미소는 가장 좋은 의사소통의 언어이다"라고 하시며 매일 웃으면 장수한다고 했다.

토탈 스위스 사업에서는 사람을 많이 가질수록 승자로 간주된다. 회사가 돈을 내고 파트너가 사람을 찾고 함께 협력하고 공동사업을 하는 것이다.

오늘이 자리에는 386 커뮤니티의 샤오리우치우(小琉球店)지점, 시루오(西螺店)지점의 점장과 여러 프레지던트 회원들이 따두(大肚) 공익지점 행사에 참석했다.

 

 

출처:

http://www.totalswiss.com.tw/d2.php?id=442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