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크리스마스 이브에 회장님이 큰 선물을 주셨다. 마음이 따뜻해지고 감동적인 12.24 강좌, 가오슝 시장을 반전하는 것이 얼마 남지 않았다

12
2023

total swiss korea 지 않았다

토탈스위스의 설립 목적은 단순히 사업을 하기 위함이 아니다. 젊었을때 창업을 한 것이 아니라 은퇴 후 창업을 했기 때문이다.

창업 스토리를 처음부터 이야기하기

원래 거창하게 할 생각은 없었지만, "나는 어떤 방법으로 건강을 되찾았을까?" 하는 방법을 공유하고 싶었을 뿐이었다.

왕보, 라우뗴이 등 토탈스위스에서 오랜 시간 함께한 파트너들은 우린 처음부터 자체 공장을 차릴 생각이 없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래서 우리는 건강을 나누기 위해 간신히 수용 가능한 모델을 사용하였다. 소위 간신히 수용 가능하다는 말은 제품에 개선의 여지가 많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이를 능가할 수 있는 제품이 시장에 없으며, 이 제품은 여전히 ​​사용자의 건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간단히 말해서 최고가 아니고, 가장 이상적인 제품도 아니지만 시장에 그것보다 좋은 제품이 없기 때문에 그것부터 시작하겠다는 말이었다.

하지만 좋은 시간은 오래 가지 못하고 1년이 채 안 됐을 때, 그들은 제가 잘 하고 있는 것을 보고 제품은 남의 손에 있기 때문에 다시 가져가서 직접 운영하려는 거였다.

그래서 제가 화를 참지 못하고 직접 만들어 보기로 했다. 어차피 제가 그 제품을 못 만드는 것이 아니니까 일단 결정을 내리게 되면 최선을 다해서 이상적인 제품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3개월 안에 최고 1위 제품을 만들어 냈다

2009년 10월에 그들이 사업을 가져가서 운영하기 시작했다.  한편으로 저는 2009년 11월, 12월, 2010년 1월 내내 거의 유럽을 뛰어다녔고, 금세 그들보다 좋은 제품을 생산해 냈다.

일반적으로 처음부터 제품을 만드는 데 2~3년이 걸리지만 저희는 3개월 밖에 걸리지 않았다. 이렇게 더 좋은 제품인데도 빠르게 만들 수 있었던 이유는 제가 이미 이 제품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원리는 같지만, 의지가 있는지, 열심히 일할 의향이 있는지, 돈을 들이고자 하는지,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 것인지에 차이가 있을 뿐이다. 다 할 의지가 있다면 반드시 제품은 만들어 진다.

결단력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제가 그 때 이 결단력이 없었으면 어떤 제품도 만들 수 없었다.  "너만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내가 너보다 잘할 수 있다"는 결심과 비장의 각오로 3개월 만에 제품을 만들어 상대도 놀라게 했다.

물론 친구들의 도움도 많이 받았었다. 아무리 부자라 할지라도 친구의 도움 없이는 혼자서는 성공할 수 없다.

1위의 제품력이 환경보호까지 겸비

아주 짧은 시간에 제품을 생산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이 빼앗은 판매 제품의 단점을 모두 고쳤다. 제품 개발 완료 후 한참 앞서 있었고, 지금까지도 격차가 아직 멀었다.

제품 내용물 자체가 완벽함 외에도 포장 측면에서 상대방이 두꺼운 종이에 내부 호일로 구성된 포장을 깡통으로 변경했다.

상대방의 그 포장이 건조한 유럽대륙에서는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그런 포장은 기공이 많고 습한 아시아에 도착하면 제품 보관에 문제가 생기고 곧 굳어버리고 쉽게 변질이 된다. 한편으로 우리는 습기 문제를 피하기 위해 깡통을 사용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깡통은 재활용할 수 있으며 지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앞서가는 제품을 생산한 후 사용 전후에 과학적 검증을 위해 혈액 검사 보고서를 자신있게 사용했다. 경쟁자들도 따라서 배웠지만 나중에는 감히 따르지 못했다. 왜냐하면 혈액 검사 보고서는 종종 그들의 제품을 먹을 수록 점점 더 나빠지고 있음을 증명하기 때문이다.

회원을 위한 두 가지 임무에 집중

저희 토탈스위스에는 두 가지 중요한 사명이 있는데, 첫 번째 사명은 파트너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두 번째 사명은 파트너들의 경제 생활을 목표로 삼는 것이다. 우리는 지구를 돌본다는 구호를 외치지 않으며, 구성원 이외의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할 수 없지만 저와 리더들과 파트너들을 포함하여 모든 사람들의 건강 그리고 파트너의 삶을 개선하는 데 자신의 책임으로 생각해야 한다..

이 두 가지 사명이 없었다면 70대의 이 늙은 몸으로 많은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런 사명이 있기에 좀 더 힘차게 할 수 있고, 노력해서 오히려 젊어 보인다.

S26는 우리의 강력한 백업

그 과정에서 우리는 최고의 제품을 찾고 만들어 왔으며 지금까지 우리 제품은 다른 사람에게 맡긴적이 없다.

나에게 혈액 검사 보고서를 보여준 일부 사람들은 스위스에 있는 우리 공장이 스위스 Wyeth Pharmaceuticals에서 S26분유를 제조한 공장에서 만들었다는 말을 들었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3개월 안에 1위 제품을 만들 수 있었을까요? 왜 우리 제품은 모든 사람에게 바로 느끼게끔 만들었을까요?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당시 S26 공장에서 우리의 제품을 만들었다는 데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모유 속에서 완전한 영양소가 있습니다.

S26 분유는 아기의 완전한 요소로 출생부터 약 2세까지 아기는 아무것도 먹지 않고 분유만 먹다.

초등학교 때 다른 분유를 사용하는 것과 S26 분유를 사용하는 것은 차이가 있을 것이다.

분유가 없는 우리 시대에는 모유밖에 먹을 수 없지만, 모유는 아기에게 필요한 모든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분유보다 모유가 더 좋다.

엄마가 왜 위대해? 때때로 어머니 자신이 특정 영양소가 부족하고 아이를 위해 엄마의 몸이 아이를 위해 유일한 작은 영양소를 짜내는 것을 모유에서 볼 수 있다. 동양인 엄마들은 영양이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 산후조리가 없으면 출산 후 몸이 무너지기 쉬우므로 아시아권에서 산후조리 하는 전통이 있다.

분유 No.1브랜드에 완전한 영양에 있다

인공 분유는 모유와 같지 않기 때문에 아기에게 필요한 많은 것들을 별도로 첨가해야 한다.

S26이 하는 일은 생후 2년 동안의 아기가 분유를 통해 극소량의 미량 원소를 포함하여 그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완전한 영양을 섭취하게 하는 것이다. 우리가 생각조차 하지 못하는 극히 작은 원소들이 있지만 S26은 그것들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 이 공장이 지난 60년 동안 1위 브랜드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이유이기도 하다. 뉴질랜드 분유, 호주 분유, 독일 분유, 세계의 모든 분유는 S26의 입지를 ​​흔들지 못했다. 핵심은 우유 자체가 아니라 영양 배합 계산 방법과 필요한 영양 성분이기 때문이다.

전문가에 의하여 성인용 버전의 완전한 원소

우리 토탈스위스는 S26 공장에서 만든 제품 속에 성인 버전의 완전한 영양, 완전한 원소를 함유하는 것이다. S26 공장이 필요한 재고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3개월 내에 제품을 신속하게 생산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원료를 찾는 데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우리는 단지 우리가 필요하는 원소와 배합을 공장에게 제공하면 된다.

우리의 배합은 내가 전에 일했던 연구소에서 나온다. 그러나 그 배합은 주로 독일인과 유대인을 표본으로 사용했으며, 아시아인은 거의 샘플이 없었기 때문에 나는 그들 중 하나이기 때문에, 우리의 제품은 아시아인의 체질에 더 적합 할 수 있도록 몇 가지 미세하게 조정했다.

S26 공장에 개선된 배합을 넘겼고, 필요한 원료는 거기는 다 있었다, 그래서 우리는 놀라운 속도로 3개월 이내에 제품을 생산할 수 있었다.

이러한 이야기로 통해서 나는 말하고 싶은 것은 우리의 핏솔루션 3종은 성인버전인 S26라고 알려주고 싶다.  여러분들은 성인이 필요로 하는 완전한 영양 원소를 먹을 수 있는 것은 축복이라고 할 수 있다.

처음에 우리가 작은 크기로 시작해서 천천히 단독 생산라인으로 성장, 자신의 생산 라인에서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가장 완벽한 원료를 사용한다.

우리의 제품은 맛있지만 너무 달지 않습니다

나이 든 사람은 단맛이 나는 제품을 만나면 겁이 난다. 사실, 설탕은 인체에 매우 중요하며, 당은 우리 몸의 칼로리와 에너지의 원천이다. 우리 몸은 열과 에너지를 생성하기 위해 세포 연소에 의존한다. 에너지가 부족하면 정신 상태가 매우 우울해질 것입니다. 연료가 부족하면 손발이 차가워질 것입니다.

또한, 설탕은 인체가 설탕을 필요하기 때문에 맛에 매우 중요한 매력이며, 따라서 몸이 설탕에 대한 갈망이 있습니다.

뭐가 맛있어? 설탕은 주인공입니다. 달콤한 과일은 맛있지만 너무 달면 맛있지 않습니다.

맛있는 단맛과 너무 단맛의 차이는 크지 않습니다. 너무 달아 조금씩 줄이면 적당히 달콤하고 맛있는 맛이 납니다.

우리가 소금에 대한 감식도 마찬가지입니다. 많으면 너무 짜고 적으면 맛이 없고, 맛있다는 감각 범위가 작습니다.

그래서 소금의 양은 요리사의 개인 비밀이며, 요리사는 요리에 소금을 얼마나 사용하는지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단지 약간의 소금을 말할 것입니다.

토탈스위스의 핏솔루션은 10년 이상 됐는데도 여전히 왜 맛있다고 생각합니까? 어떤 사람들은 하루에 두번 세번 마시는데도 싫증이 나지 않습니다.

일부 소수가 심리적인 문제로 달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단 것을 두려운 사람은 평상시에 기운이 잘 없을 거고 조금만 움직이면 피곤함이 밀려옵니다.

우리의 핏3종은 알맞은 달콤한 맛이 납니다. 많이 먹어도 지겹지 않는데다 당뇨의 우려가 전혀 없습니다. 우리가 하루에 세 번 핏3종을 마시는 사람이 약 50,000명이 있는데, 당뇨의 우려가 있다면 나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신없이 바쁠것입니다.

몇몇 사람들은 그들의 당뇨병 원인으로 제품을 탓하려고 하는데 식습관을 확인하면 그들의 당뇨병 근원이 불합리한 식습관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독특한 스페셜 설탕을 대만에 가져왔습니다.

나는 15년 동안 판매하고 있는 독특한 설탕을 가지고 있음으로 인해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반대로 핏 솔루션을 판매함으로써 내가 벌어들인 돈은 거의 없습니다. 돈은 여러분이 벌어가는 것입니다.

이 독특한 스페셜 설탕은 달고 맛있어서 많이 함유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 스페셜 설탕의 원료는 사탕수수로 만드는 것입니다. 나는 특허 기술로 사탕수수 설탕을 개조시켜 어떤 상태에서 포는 흡수되지 않고, 다른 상태에서 세포는 흡수됩니다. 세포가 필요하는 만큼 흡수합니다. 게다가 칼로리는 원래 사당수수 설탕(자당)의 6분의 1만 있습니다.

이 특허 스페셜 설탕은 이전에 유럽에서만 판매될 수 있었고, 바이어는 계약에서 독점 조건을 요구했으며 나는 다른 회사에게 판매할 수 없었습니다. 내 특허 제품을 구입하겠다는 대기업이 있다는 건 저 역시 기꺼이 동의했습니다.

물론, 이 결정은 나중에 시장이 크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조금 후회할 것입니다.

10년 후 지금 나는 아시아에서 판매할 수 있다는 허가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미 한 컨테이너를 수입했습니다.

앞으로 커피를 탈 때 이 스페셜 설탕을 조금만 넣어도 맛있을 것입니다. 집밥을 차릴 때 설탕을 쓸 일이 많고 이 스페셜 설탕으로 기존 설탕을 대체 사용하면 풍미가 달라질 것입니다.

우리의 제품은 바로 이 특허 스페셜 설탕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많이 마셔도 지겹지 않는 않은 것입니다.

간을 돌보면 지갑도 돌볼 수 있다

우리 몸의 모든 장기는 중요하며 간이라는 공장이 있습니다. 영양분배 및 해독하는 역할입니다.

따라서 간을 잘 돌보지 않으면 몸에 심각한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간을 케어 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의 제품은 항상 우리의 관리 감독하에 생산되어 집니다. 우리의 관리 감독하에 생산하지 않은 첫 번째 제품은 바로 이 간 보호제 밀크씨슬 제품입니다. 하지만 나는 직접 관리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해 불안감이 있어서 제약공장과 많은 논의를 하였습니다. 결국은 제약공장이 의약외품 허가증을 우리에게 양도해서 우리가 관리하고 있는 쎔이 됩니다.

그러므로 Hepanamin®의 소유권은 우리한테 있습니다. 그 다음에 우리가 원래 그 제약공장한테 Hepanamin®를 위탁생산 OEM로 해주는 것입니다.

이러한 모델은 모든 사람들이 건강을 얻을 뿐만 아니라 돈도 벌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Hepanamin®제품판매가 잘 된다면 사회에서 제약사의 주식을 관심을 가지게 되는 것이고, Hepanamin®의 이익을 분할하는 것뿐만 아니라, 방대한 사회 부가가치도 창조할 것입니다. 현재 주가가 NTD50이지만, 생물 과학기술 테마주는 NTD4~500까지 올라가는 것도 적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제품의 수당을 받는 외에도 주식에서도 돈 벌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해지지 않는 토탈스위스 제품

이런 모델은 대만의 어느 다단계회사가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회원들이 수당을 받으면서 주식으로도 돈을 벌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그들의 주가가 200, 300까지 오르는 것을 보고 몰려들어 회원들이 주식으로 더 벌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결국에는 회원들의 양쪽에서 수익이 발생하여 마침 두 다리로 서 있는 것처럼 안전적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제품 한 다리만 있으며, 제품의 트렌드가 지나면 사업에 큰 영향을 주는 것입니다. 제품 트렌드에 영향을 받지 않고 뒤져지지 않는 것은 토탈스위스의 제품입니다. 왜냐하면 단백질, 지방, 당, 비타민, 미네랄, 미량원소등 인체 구성의 기본적인 원소입니다. 사람이면 다 이것을 섭취해서 커가는 것이고 앞으로 후대 자손도 같은 이런 영양소들을 먹어야 하는 것입니다. 기초 영양소 외에 사람은 줄기세포를 섭취할 필요가 있는지, 사슴 태판을 먹어야 하는지 상황에 따라서 다르지만 확실한 것은 그것들이 다 트렌드 제품인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트랜드가 지나면 모든 것을 공중 분해될 것이다.

실패하지 않는 체험 마케팅 3부작

우리는 경험 마케팅을 사용하고 있고, 파트너는 먼저 제품을 먹고 좋아서, 기운이 없었다가 환해지고, 힘없는 걸음거리부터 힘차게 걸어 다니게 되고, 옆에 사람들이 이 변화를 보고 따라서 제품을 먹게 되어 있습니다. 한 사람이 따라하면서 한 명, 한 가족, 한 동네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개인으로부터 사회로 확산하는 체험 마케팅의 3부작은 본인이 먹고 좋아져서 옆에 사람한테 알려주고, 그 다음에 혈액보고서로 과학 검증해주는 것이다.

건강을 얻고, 더 많은 돈도 벌다

토탈스위스에 들어와서 첫 번째는 건강을 얻고, 다음에 돈을 얼마나 버는 게 아니라 더 많은 돈을 벌어야 하는 것입니다. 모든 회원들이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견고한 조직을 구축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회사는 백만 행운추첨을 통해 회원에게 직대 5명을 구축하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당첨이 된다면 횡재를 얻는 뿐이고 직대 5명 꾸준히 조직을 만든다는 것은 힁재로 지속적인 수익이 되는 것입니다. 최근 보도에 의하면 국회의원의 조수가 매달 4~5만 대만달러만 받는다고 있는데, 일부 금액을 환수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는 사회에서 돈버는 것이 그만큼 힘든다는 것을 설명해주는 것입니다.

사회에서 돈 버는 것이 쉽지 않지만 건강에 관련된 돈을 벌기에는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건강을 잃으면 건강을 되찾기 위해 어떤 대가를 치르는 것들을 합니다.

그래서 너무 힘들게 땀 흘리면서 일하지 말고, 여자와 관련된 제품으로 돈을 벌수 있다는 말이 있지만, 우리는 건강산업과 관련된 사업이 더 쉽게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한테 지속적인 수입은 건전한 방법으로 버는 것이고, 사람에게 건강을 얻으면서 찬사를 받게 될 것입니다.

먹었는지, 얼마나 먹었는지 매우 다릅니다

어떤 사람은 제품을 잘 챙겨 먹는다고 하는데 어떻게 진실을 알 수 있을까?

우리는 상대방에게 어떤 것은 잘 챙겨 먹고, 어떤 것은 느슨하게 안 먹는 것을 바로 알려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늘 놀라웠고, 무엇으로 알아차리는 건가? 예를 들어 우리가 상대방이 미네랄을 안 먹는 것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제품은 다 이론에 의하면 만든 제품입니다. 첫 번째 이론은 세포 결정론이고, 세포에게 알맞은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입니다.

경쟁사는 그들의 제품을 한 번만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이 분이 한 번이면 충분하지만 다른 한 분이 두 번씩 먹어야 하고, 또 다른 사람은 2번반 혹은 3번을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사람마다 건강상태가 다른데 한 번만 섭취해도 충분하다는 말은 책임이 없는 말씀입니다.

예전에 나의 교수가 나한테 이렇게 말했습니다. 영양이 부족하다는 것은 빚을 짓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얘기해줬습니다. 10만의 빚이 있으면 전부 다 갚아야 빚이 없다고 얘기할 수 있고, 9만원만 갚더라도 부채가 있다는 얘기지만 10만원의 빚과 100원의 빚이 있는 사람은 동일하게 볼 수 없다는 것이 당연한 일입니다.

Hepanamin® 끝없는 기회로 펼쳐진다

사업을 제대로 만들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먼저 목표를 세우는 것이고, 그 다음에 다른 사람과 협력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이 업계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사람을 찾는 것입니다.

지금 하루에 두 사람을 찾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얘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지금 하루에 5명을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을 조성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 방법이 무엇인가? 바로 약사를 모집해서 약국을 개설하는 것입니다. 타이페이 영민병원(榮總)의 대문 앞에, 창화 기독교병원 대문 앞에 약국 개업할 지점을 다 찾았습니다.

CP라도 매일 신규 1명을 만드는 것이 불가능한 일입니다. 모두들 장기적인 노력 끝에서야 CP자리에 올랐습니다.

나는 지금 약국을 열고 여러분이 대신 약사를 찾고, 급여는 내가 지불할 것이고 최소 국회의원 조수보다 더 많을 것입니다. 무엇을 해야 할지 약사를 가르칠 것이고 Hepanamin®의 판매가 잘 될 거라서 하루에 5명 신규 영입하는 것은 보수적인 숫자입니다.  Hepanamin®는 독일제품보다 8.5배 좋습니다. 그것은 과학적인 검증을 통해 얻어낸 수치입니다.

대만에서 감염을 포함된 어려가지 간 질환은 국가 질병입니다. 심지어 많은 사람들이 돈을 벌기 위해서 간을 급격히 소모하고 있고, 돈벌이로 인해 과로하고, 많은 사람이 수명 장애를 앓고 있어서 대만 2천여만명의 인구에 1년 20억정의 수면제를 먹어 치우게 되었습니다. 윗 언급하는 사람은 다 우리가 도와줘야 할 대상입니다.

마지막으로 대부분 여성들이 하얀 피부를 좋아합니다. Hepanamin®제품을 1개월 이상을 복용하면 피부까지 미백효과가 보이게 될 것이고, 나는 바로 이것을 증명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