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100만 대만달러 행운추첨 1주년/ 연속12회 금상, 은상 수상 / 회장님이 과거 12년을 돌아보고 2023년의 미래를 계획

12
2023

total swiss korea 래를 계획

토탈스위스 100만 대만달러 행운추첨 글로벌 생중계는 1여년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제12회 행운추첨은 12월 17일 오후 1시30분 타이페이 본사 7층에서 진행되었다. 공식 추첨행사에 앞서 회장님은 평소와 다름없이 타이페이의 추첨현장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글로벌 파트너들에게 멋진 강연을 했다. 2022년 연말인 지금 회장님은 지난 13년간의 역사를 회고하는 것 외에도 2023년 미래의비전 말씀을 제시하였다. 회장님은 우리가 다단계시장에서 어려운 시대에 독창적인 솔루션을 만들 것이며 동시에 모방의 문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거의 아무도 이 솔루션을 모방할 수 없다고 말했다.

다음은 12월 17일 추첨 전 회장님의 강좌 요약

토탈스위스가 창립된지 12년이 되었다. 창립 전 사전 준비한 그 한 해를 더하면 사실 13년이 지났다. 우리 회사는 매우 특별하여 대만에서 60억 대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고 대만에서 4위를 기록했으며 세계 10여개의 시장에서 약8억 미국달러 매출을 달성하였고, 글로벌 랭킹이 16위를 기록하고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어떤 시스템을 가지고 성장하는지 잘 모른다고 한다. 리더를 따르면 성공할 것이다. 그런데 관심을 갖고 가입하려고 하는 잠재 신규회원이 “토탈스위스는 어떤 시스템이 있느냐” 라고 물었을 때 많은 스폰서가 이 질문에 당황해 했다. 그들이 나에게 “우리는 어떤 시스템입니까?”라고 물었을 때 솔직히 말해서 나도 그가 왜 아직까지 토탈스위스의 시스템을 알지 못하는지 궁금해서 어안이 벙벙했다.

팬데믹으로 인해 토탈스위스도 한 동안 온라인에 접속하여 타이페이에서 대만의 여러 지역과 여러 국가와 연결했으며 이를 위해 Zoom 미팅을 시행했다. 동시에 온라인을 통해 많은 국가를 하나로 모으고 우리를 한 가족으로 만들 수 있었다. 이제 코로나가 거의 끝에 다가와서 세상은 원래 그대로 돌아갈 것이다. 그리고 시계가 원래 궤도에 돌아가기 시작하는 이 시기에 2023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새해를 어떻게 맞이 하시겠습니까?

비정형적인 다단계 파트너십

먼저 우리회사는 일반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들과 다르다는 점을 알려준다. 제가 계획하고 있는 것은 비정형적인 새로운 판도이고, 토탈스위스가 2023년에 매출을 두 배로 늘릴 계획임을 전하고자 한다. 일반 직접판매회사는 직접판매자를 총판이라고 칭하며, 이는 도소매 유통관계이다. 하지만 이것은 이익에 기초한 관계이다. 항상 총판은 더 싸게 요구할 것이고 회사는 더 많이 팔기를 바란다. 더 많이 팔면 제공해 준 할인율이 높아지길 바랄 것이고, 이 관계가 결국에는 이해관계가 경쟁하는 관계가 될 것이다.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 간의 관계는 수십 년 동안 지속되어 왔으며 회사와 총판 사업자 간의 이익 경쟁 관계는 라인 경쟁인 역효과로 이어진다. 실적이 좋은 사람은 더 많은 할인을 받고 구매 비용은 낮아지므로 산하 파트너 또는 같은 곳과 경쟁할 때, 전체 비즈니스 환경은 악의적인 음모, 상호 두려움 및 상호 불신에 빠지게 된다.

양이 필요하지만 질도 필요하다

이러한 상호간 이익 경쟁 상황을 피하기 위해 저는 처음부터 파트너십을 주장했으며 모두가 회사의 파트너이며 각 파트너들을 파트너로 대해준다. 지불액을 각 얼마를 나누어야 하는 복잡한 문제를 피하기 위해 우리의 협력관계는 매우 간단하다. 들어오는 인원수가 10명, 100명 혹은 500명이 되면 많을수록 당연히 더 많은 것을 받는다. 양 외에도 질도 있어야 하며, 사람의 질이 좋을수록 더 많이 받을 수 있다. 제가 하는 일은 회사의 환경을 개선하고 제품을 잘 만드는 것이다. 토탈스위스는 처음부터 스위스에서 생산했고 처음부터 최고였다.

전통적인 거래 방식에서 돈으로 물건을 결제한 후 물건 소유권은 구매자에게 귀속되며 구매자는 구매한 물건을 다시 팔 수 있다. 단, 네트위크 마케팅에서는, 우리 토탈스위스에서 일부 제한이 있다. 여러분이 상품을 재판매할 권리가 없으며 임의로 재판매할 수 없다. 일부 사람이 몰래 제품을 재판매하고 있으며 회사는 조사할 것이다. 몰래 재판매 하는 분은 가만두지 않겠다.

신규 모집 3부작 / 1부 – 스스로 좋게 느껴진다

일반적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는 사업설명회 및 유명 강사를 통해 비즈니스 운영을 활성화시킨다. 우리이런 일을 잘 하지 않는다. 우리가 하는 일은 체험 마케팅이고, 우리가 모집하는 것은 체험마케팅이기 때문이다.

처음에 Amy 가 들어왔을 때 빨리 사업을 하려고도 하지 않았고, 성공할 것이라고도 하지도 않고 그저 “나 잘 먹고 있다. 건강을 위해 너도 먹어봐야 한다” 라고 알려준 뿐이었다. 먹은 후 Amy는 사업을 했고, 또 조직이 빨리 커졌다. 토탈스위스에서 체험 마케팅은 3부작이 있다. 첫번째는 우리 스스로 좋게 느끼기, 두번째는 다른 사람들에게 우리의 변화를 보여주기, 세번째는 과학적 검증이다. 처음에 우리는 제품을 공유하고 먼저 맛보게 해준다. 아직 완전한 경험이 없기 때문에 제품을 판매할 동기가 없을 것이다. 더 나아가 많이 사용하면 어떻게 될까요? 저는 이 시점에서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우리의 변화를 보여준다" 3부작의 두 번째 부분에 들어갈 것이라고 확신한다.

2부 –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변화를 보여주면서 한 잔을 나누어 준다

제품을 계속 사용하는 한 그 효과는 눈에 보일 것이고, 당신의 변화를 가장 먼저 보는 사람은 친척과 친구들이다. 느릿느릿 걷던 당신이 이제는 앞장서서 걷고 있는 걸 보고, 창백하던 얼굴이 장밋빛으로 변했고 목소리도 힘이 가득차면 당신에게 어떤 일이 있는지 자연스레 궁금해한다. 이때 경험을 공유하고 사업을 시작하도록 할 수 있다. 지금은 그에게 몇 개의 제품을 사야 하는지, 몇 개의 제품을 먹어야 하는지 조언하는 것은 절대 안된다. 그가 돌아가면 분명히 후회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 때의 권유는 길을 여는 것이 아니라 끊는 것이다. 반드시 먼저 조금 써보게 하고, 계속해서 자주 사용하고, 이어서 많이 체험하게 해주는 것이다.

3부 – 혈액 검사로 과학적 검증

두 번째 부분으로 가면 누군가가 "당신이 데이터와 증거를 어떻게 보고 개선되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라고 물을거다. 이 때 그를 데리고 혈액검사를 하러 가는 것이다.

저희가 비교를 하기 위해 전과 후의 두 가지 혈액 검사 보고서를 과감하게 대조했다. 의사도 감히 이렇게 하지 않고, 의사가 두 혈액 보고서를 갖고 약을 복용 전과 후의 효과를 비교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약은 그가 만든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약을 먹어도 효과가 없을 경우 의사가 약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려고 약을 바꾸라고 하면 이 말을 듣고 기분이 어떠세요? 의사가 당신이 먹는 약을 다른 약으로 진짜 바꾸면 당신도 의사를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까지 제품 사용 전과 후의 두 가지 혈액 검사 보고서를 비교할 용기가 있는 회사는 토탈스위스뿐이다. 그것은 제품을 사용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차이를 만든 만큼 우리 제품의 힘에 대한 증거이다. 크게 변하지 않은 소수의 사람들은 보통 3일은 낚시하고 2일은 그물을 말리며 제대로 제품을 먹지 않는 사람들이다.

모집, 유지, 육성에 대한 요령이 있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사람을 리쿠리팅하고 유지하고 교육하는 것이며 리쿠리팅은 근본적인 핵심이다. 이 것은 견고한 기반을 마련하는 3 부작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수줍음이 많고 쉽게 부끄러워서 사람 리쿠리팅하기에 어렵다. 그러나 당신이 설득력 있는 강한 개선의 변화가 있다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변화를 보고 이때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기 만하면 빠르게 리쿠리팅 할 수 있다.

우리의 3부작을 통해 당신의 비즈니스는 한 사람으로부터 한 가정, 한 가족, 한 동네로 확장할 수 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3부작의 전략이 필요하다. 사람 유지라는 것은 사람을 붙잡는 데는 사랑이 필요하다. 보살핌과 사랑을 주지 않으면 결국에 원수가 된다. 육성라는 것은 파트너들에게 요령을 가르쳐서 당신과 같은 리더를 만드는 것이다.

사람을 리쿠리팅하고 유지하고 교육할 때 속임수를 쓰면 절대 안된다. 속임수를 쓴다면 속임수를 쓰는 사람만 양성하게 된다. 돈을 보고 움직인다면 돈에 미친 사람만 양성하게 된다.

 

1-5제 완벽한 조직을 만든다

토탈스위스의 제도는 1-5제로 완벽한 조직을 만드는 것이다. 본인이 직대5명 Autoship를 완성한 다음에 1단계 파트너(직대 5명)에게도 본인처럼 직대5명을 완성하도록 가르쳐 주는 것이다. 한 단계 한 단계 거쳐 직대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로서 견고한 조직이 상당한 수입이 될 것이다.

현재 유로 환율로 계산하면 1단계 직대 5명을 완성하면 한 달에 1,138대만달러를 받을 수 있다.

2단계 파트너들이 직대 5명을 완성하면 한 달에 8,288대만달러를 받을 수 있다.

3단계 파트너들이 직대 5명을 완성하면 한 달에 55,900대만달러를 받을 수 있다.

4단계 파트너들이 직대 5명을 완성하면 한 달에 167,700대만달러를 받을 수 있다.

5단계 파트너들이 직대 5명을 완성하면 한 달에 815,181대만달러를 받을 수 있다.

6단계 파트너들이 직대 5명을 완성하면 한 달에 3,481,238대만달러를 받을 수 있다.

완성하는 것이 6+1 Autoship이면 이 수입이 6개월 연속 받을 수 있다. 12+2 Autoship이면 12개월 연속으로 받을 수 있다.

8.23이 9.29를 이기고 신의 주신 선물의 기회를 얻었다.

우리는 처음부터 판매 파트너가 제품 재판매 권한이 없다고 규정했다. 이것은 제약인 것 같지만 사실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가 할 수 없는 문턱이지만 우리는 넘어갈 수 있는 것이다. 이제 재판매할 수 없는 또 다른 무기가 생겼다. 바로 의약품이다. 약국에 가서 5, 6종의 약을 사서 동료들에게 되팔면 약사법을 위반하는 행위이다.

그리고 토탈스위스가 얻은 약은 세계 1위 간약 Hepanamin®이다.

간질환은 전 세계가 마주친 문제이자 대만에서 국가적 질병이기 때문에 간약은 생명을 살리고 무한한 사업기회를 제공한다는 의미가 있다. 약전 흡수율 75%를 최초로 돌파한 메다우 회사(Madaus GmbH)의 밀크씨슬 제품이 50년 동안 시장을 독점했을 뿐만 아니라, 메다우스의 제약공장이 두 번째 인수합병 때 400억 유로라는 하늘 높은 가격으로 되팔기도 했다.

모두가 약전 기준인 75% 흡수율에 도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을 때 대만에는 75%, 78.3%를 돌파했을 뿐만 아니라 단번에 98.3%의 흡수율을 달성한 천재가 있다.

하지만 이 천재와 그의 팀은 연구에 매진했고, 그 결과 세계 1위 간약은 잘 팔리지 않았다. 우리는 그를 위해 Hepanamin®를 팔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려왔다. 이 Hepanamin®제품은 현재 토탈스위스의 손에 있다. 우리는 Hepanamin®의 글로벌 총판이다. 8.23이 9.29를 패배시킨 하늘에서 우리에게 보낸 큰 사과라고 생각한다.

Hepanamin®는 사업 기회가 무궁무진하고 약사만이 판매할 수 있기 때문에 약사를 모집하고 약국을 개설하고 있다. 이는 전 세계 어떤 네트워크마케팅회사도 따라올 수 없는 높은 문턱이 될 것이다.

Hepanamin®의 첫 번째 플래그샵 약국은 타이베이 보아이루와 카이펀찌에의 교차로에 위치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타이중 똥싱루와 가오슝 칭니엔루에 각 중남부 플래그샵이 개업할 예정이다. 타이베이 완화점, 신주주베이점, 타이중 칭수이점, 타이중 리밍점, 타이중 업워드점, 장화중정점 등이 적극적으로 진행중이다. 대만 전역에 30개의 Hepanamin®약국을 오픈할 예정이다.

1위 의약품이 1위 영양을 더하기

원래는 내년 2월에 글로벌 컨벤션을 개최할 예정이었는데, 코로나가 잠잠해지면서 주요 행사장에 연락해 보니 타이페이 돔의 대관이 이미 마감되었고 평화 농구경기장도 내년 5월까지 예약이 꽉 찼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내년 글로벌 컨벤션은 6월 16일, 17일, 18일 타이베이 평화 농구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그 전에 토탈스위스는 먼저 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여러 나라에 가서 현지 리더분들을 위한 직급 인증식을 할 예정이며, 모두 여행적립비를 사용해서 함께 갈 수 있다. 가서 여러 나라의 파트너들을 응원하면서 관광도 하고, 물론 라인을 개척하러 가는 것이다.

백만 대만달러 행운추첨은 2023년에도 계속될 것이다. 또 내년에는 개인 실적경쟁을 신설해 다운라인 사장 실적을 차감해 개인 실적을 산정하고 매달 글로벌 랭킹 대회를 진행해 보너스를 수여한다.

코로나 이후 2023년의 새로운 판도에 직면하여 모든 사람은 1등 의약품과 1등 영양을 병행하는 토탈스위스의 발자취에 따라 더블 매출을 창출하고 윈윈을 만들어야 한다.

백만 행운추첨 1주년, 더욱 빛나는 행사 가치

회장의 강좌가 끝나고 바로 행운추첨이 시작되었다. 이번에는 총 2,894명이 1-5제(직대5명) autoship 완성해 행운추첨에 참가할 수 있으며 총 3,163개의 행운 일련번호가 주어졌다.

12개월 연속 13개의 행운 추첨 일련번호를 받은 자격을 유지한 홍콩 파트너 외에 또 다른 한국 파트너도 따라잡아 총 2명이 12번째 행운추첨 이벤트에 13개의 행운 일련번호 자격을 갖게 됐다.

추첨 전에 회장님은 특별히 11월 프로모션 성과를 공유했는데, 단 열흘 만에 이벤트에 2,600명 이상의 신규 회원이 추가되었고 거의 400명의 보라색 회원이 재활성화 되었다. 그 중 최고의 성과를 내는 파트너는 자격을 갖춘 13명의 신규 회원을 직접 추천하고 600유로 이상의 특별 보너스를 받았다.

연말 신규모집 프로모션

11월 프로모션의 좋은 결과를 이어가기 위해 회장님은 행운추첨 전에 신규 프로모션 이벤트를 특별히 발표했다. 핏솔루션3종, 프로틴, 오메가 제품은 6+2 계속 진행하고 또한 밀크씨슬Hepanamin®과 미용 기초세트는 6+1 진행한다.

11월 신규 프로모션과 동일하게 신규 추천하면 첫번째 신규가 30유로, 두 번째 신규 추천하면 40유로, 세 번째 이상 추천하면 사람당 각 50유로 보너스를 지급한다.

이후 12번째로 현장에서 검증을 해준 변호사 리밍저우(李明州)가 C번 원반을 골라 공을 꼼꼼히 살펴본 후 회장님이 정식으로 추첨을 시작했다.

추첨은 상금 100,000대만달러의 은상부터 시작하였다. 처음에는 대만 파트너가 2연속 당첨됐고, 싱가포르 파트너는 3,4번째 100,000대만달러 당첨됐다. 10개의 은상 중 대만은 5명이나 차지했고 여전히 가장 운이 좋았고, 싱가포르도 3명이 당첨됐으며 나머지 2개 은상은 각각 한국과 홍콩 파트너가 당첨됐다.

1년에 걸친 100만 대만달러 행운추첨 이벤트 끝에 마침내 타이페이 현장에 있는 파트너에게 은상이 직접 뽑혔고, 이 행운의 파트너는 회장님으로부터 작은 선물을 받았다.

대만 파트너 운수대통, 금상 세번째 석권

백만 추첨 진행 중 회장님은 두 개의 볼 번호를 뽑은 후 내려가서 파트너를 한 명을 무대 위로 불러 세 번째 볼 번호를 뽑은 다음, 파트너인 의사를 초청해 네 번째 볼 번호를 뽑았다. 100만 금상이 뽑혔고 우승자는 대만 Ms.쑤 파트너이다.

온라인으로 금상을 수여할 때  Ms.쑤는 매우 환한 미소로 수상의 큰 기쁨을 표현했으며, 이 인상적인 미소는 한해 동안 진행해오던 토탈스위스 글로벌 백만 행운추첨 이벤트에  가장 아름다운 미소 아닌가 싶다.

추첨 및 수여 과정에서 홍콩 은상 당첨자는 상금을 놓칠 뻔했다. 사람을 찾아다니고 온라인에 접속하고 사진을 찍는 데 10 분 이상이 걸렸고 마침내 소중한 운으로 100,000 대만달러를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12월 17일은 2022년 겨울이 시작된 이후 첫 한파로 대만에서 가장 추운 날이었지만, 대만의 모든 파트너들은 여전히 ​행운추첨에 참여하기 위해 열심히 회사로 찾아 왔다. 이에 은상 10개, 금상 1개에 더해 이번 추첨을 통해 전 세계 약 70명의 현장 참석상을 배출했다. 이 중 은상 번호 3자리 동일하면 현장 참석상은 평소와 같이 10,000대만달러를 받을 수 있으며, 금상 번호 3자리 동일하면 현장 참석상은 이번만 특별히 2배인 20,000대만달러로 나간다.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