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새해 복 많이 토탈스위스 타이중 지사 기세등등

215
2022

total swiss korea  기세등등

새해 복 많이 토탈스위스 타이중 지사 기세등등

 

임인년,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2022년 2월 10일)에는 글로벌 설립자인 왕 회장님이 직접 참석해 중부지역 파트너들을 응원하는 신년 행사를 열었다.

행사 진행은 386 풍위안점(豐原店) Maggie점장이 진행을 맡았다. Maggie는 1위 제품 핏솔루션 덕분에 잃어버린 건강을 되찾고 가장 정확한 방식으로 온 가족의 건강을 돌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Maggie는 특별히 제품을 사용한 지 한 달도 안 된 츄(邱小姐)를 소개했다. 그녀는 매주 회사에 와서 열심히 공부하고 또 열정적으로 《신체와 경제의 건강 비법》을 공유했다. 짧은 시간 내에 5명의 신규 회원 추천과 백만 위안의 추첨 자격을 획득했다.

타이중 쑨이쥔(孫義軍) 사장은 어머니가 아침에 운동 할 때 늘 토탈스위스 에코백을 들고 다닌다고 말했다, 그러자 그의 친구도 혹시 토탈스위스 제품을 사용하고 있지 않느냐고 바로 물었다. 이 친구 역시 토탈스위스의 애용자인 것이 분명해 손 사장의 어머니에게 토탈스위스의 제품이 정말 멋지다고 말했다.

이어 왕 회장님은 무대에 올라가 토탈 스위스의 브랜드 스토리를 공유하고 팔마 두 글자의 유래를 자세하게 설명해 줬다.

왕 회장님은 \"백신이란 수영 중 튜브와 같은 역할을 하기 때문에 물에 빠질 위험을 막아주기에 반드시 백신을 맞아야 한다\"라고 참석자들에게 말했다.

왕 회장님은 WHO 세계보건기구의 조사에 따르면 대만인들이 스스로 생각하는 건강과 실제 건강 상태의 차이는 매우 크다고 나왔다.

WHO 조사에 따르면 대만인은 스스로 건강하다고 생각하는 비율이 82%에 달하지만 일본은 52%, 한국은 47%로 대만보다 훨씬 낮다.

그러나 대만인의 건강 상태는 일본과 한국보다 못하다. 중요한 수치 중 하나는 바로 건강하지 않은 수명으로 대만은 8.5년, 일본은 5년 정도 된다.

건강하지 않은 수명이란 쉽게 말해 한 사람이 신체능력을 잃은 뒤부터 죽음까지 이르는 기간이다.

대만인의 평균 수명은 81.5세에 달하지만 건강하지 못한 수명은 8.5년. 걷기, 화장실 가기, 식사 등 전문인의 도움이 필요한 73세부터 8년 반 동안 죽음에 이르기까지 지속된다는 얘기다.

반면 일본 한국의 건강하지 않은 수명은 5년인데 평균 수명이 83세라면 일본인은 평균 78세에 신체기능이 떨어지고 약 5년 정도 기능이 상실된 채로 세월을 보내게 된다.

WHO의 이번 조사 결과에 따르면 대만은 현재 80만 명이 장기적인 보살핌이 필요한 것으로 보인다. 누가 돌볼지, 어떻게 돌볼지에 대해 하나같이 심각한 문제들이다. 8.5년이란 세월은 이들 가족한테도 가족애와 재산, 존엄성을 낭비하는 시간일 수밖에 없다.

그래서 누군가가 건강하냐고 물어보면. 자신을 깨우쳐라: 나는 결코 건강하지 않다, 나는 도움을 받아야 한다! 그래야 우리 모두 더 경각심을 갖고 자신의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대만인들의 신체기능 상실 기간이 조금 긴 편이지만 건강을 조심하고 미리 대비하는 것이 신체 기능 상실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된다.

왕 회장님은 특별히 89세의 량펑(梁風) 총감독을 무대에 올라오라고 했다. 그는 89세인 지금까지 오토바이를 타고 다닌다, 여러분들은 이분을 모범으로 생각해야 한다고 전했다.

예전에 아버지는 92세 나이에도 불구하고 89세의 어머니를 오토바이로 태워다 주셨다. 왕 회장님은 자연스럽게 부모님 이야기를 꺼냈다. 그는 \"나중에 차에 치여 우리 아버지는 발을 다치게 되면서 다시는 오토바이를 탈 수 없게 되었다. 다친 후 8년이 지나서야 돌아가셨으니, 우리 아버지도 백 년을 넘게 산 사람이었다\"라고 말했다.

왕 회장님은 이어 \"장기간 제품을 사용하기엔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그래서 나는 어떻게 하면 여러분이 신체 건강 외에 경제적인 건강도 얻을 수 있을지 늘 고민한다\"라고 말했다.

코로나로 대만이 봉쇄된 2년 동안 왕 회장님은 더 많은 시간을 가지고 진지하게 고민하며 사람들에게 탄탄한 조직 방법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최근의 생각 낸 아이디어는 바로 백만 명의 추첨을 통해 횡재를 재물로 바꾸는 것이었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백만의 재물(百萬財)을 안내(引導)의 힘으로 파트너 한 명이 먼저 auto 한 세트를 완성하고, 그리고 그는 밑에 다섯 명한테 오프라인에서 auto 한 세트씩 완성하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100만 위안의 횡재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완벽한 행렬의 조직을 구축할 수 있어, 일시적인 횡재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