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첫 번째 백만달러 추첨 이벤트의 긴장감은 2022년 토탈스위스 대폭발의 시작이 되었다.

113
2022

total swiss korea  되었다.

첫 번째 백만 추첨 이벤트의 긴장감은 2022년 토탈스위스 대폭발의 시작이 되었다.

 

토탈스위스만의 2022년 대폭발을 맞이하여 왕 회장님은 2021년 12월 2일 첫 TS 대만 이사회를 개최했다. 다 같이 상의하고 결정하는 방식을 통해 여러 가지 중대한 결정을 내렸다. 이어 역대 최강인 2021년 말 7대 혜택을 진행하는 동시에 백만 위안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고, 금상은 1명, 100만 위안의 상금을 지급, 은상은 10명, 각 10만 위안의 상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대폭발의 조짐이 보이기 시작했다.

제품 혜택과 백만 추첨이라는 이중 이벤트로 방역 기간 동안 다소 답답한 모습을 보였던 토탈스위스 사업 파트너들은 하나같이 의욕적인 사업 추진력을 보여줬다.

한 달 동안의 노력 끝에 총 2천6백여 명이 추첨 자격을 획득했다. 그중에서도 몇몇 적극적인 러더가 있는데, 혼자서 무려 3개 또는 4개의 추첨 자격을 획득했다, 한국 파트너 중 한 분은 혼자서 무려 7개의 추첨 자격을 획득했다. 그래도 가장 많은 자격을 획득한 분은 홍콩 파트너였다, 그는 단 한 달 만에, 13개의 추첨 자격을 획득했다, 즉 65개의 신규 구매 6+1 혹은 12+2의 Auto Ship을 달성한 것이다.

원래 있던 사업 파트너 외에도, 백만 추첨 이벤트는 애용자들에게 소비 전환 및 사업 역할 작용을 일으켰다. 어떤 애용자들은 이로 인해 처음으로 그룹을 만들었다. 7년이 넘도록 제품을 사용하고도 사업을 하지 않던 파트너도 한 달 만에 2개의 추첨 자격을 단숨에 획득했다.

겉으로 보기엔 그저 단순한 숫자에 불과하지만, 단순한 숫자 뒤에 담긴 의미는 결코 단순하지는않다. 이 숫자들의 의미는 2022년이 사실상 토탈 스위스가 폭발하는 해로, 2021년 12월 대폭발에 대한 조짐이 본격적으로 보이기 시작한 것이다.

 

변호사가 공정·공평·공개 증인을 하다

2022년 1월 8일 오후, 첫 번째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이벤트 전 세계 생중계가 타이베이 회사 7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공정·공평·공개 원칙을 확보하기 위해 추첨 행사에는 전문 로또 기계 구입 외에도 유명 변호사 리밍저우(李銘洲),천커웨이(陳可薇)가 초청됐으며 다단계판매조합의 천위정(陳譽錚) 사무총장도 초청됐다.

백만 추첨 이벤트는 토탈스위스 글로벌 P2 사업자인 왠진웨이(阮錦威)가 사회를 맡았다. 오후 2시 30분, 그는 타이베이 현장 파트너이자 줌(ZOOM)을 통해 함께 참여한 온라인 파트너들을 이끌고 10초 카운트한 뒤 본격적인 행사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 항목은 금상 1명이며 대만달러로 백만 위안 지급, 은상은 10명이며 대만달러로 10만 위안 지급, 그리고 수백 명에게는 행운상이 지급된다.

공정함을 표시하기 위해 추첨 전 사회자는 먼저 변호사인 천커웨이(陳可薇)를 불러 번호볼을 검사하고, 번호볼을 추첨 기계 안에 넣은 후, 회장님이 직접 추첨자로 진행했다.

추첨 전 왕 회장님은 현장과 온라인 파트너에게 "이벤트 상금은 회사와 관련 없이 본인의 돈으로 모두에게 지급된다"라고 전했다.

 

백만 상금의 긴장감

오후 2시 40분 은상 상금 10만 위안을 시작으로 첫 번째 수상자는 싱가포르 파트너고, 두 번째 수상자는 말레이시아 파트너였고, 그다음은 대만 파트너 두 분이었고, 마지막은 필리핀 파트너로 총 5명이 대만달러 10만 위안을 획득했다.

은상은 우선 5명을 추첨했고 바로 행운상을 추첨했다. 행운상은 볼이 두 개다. 이 2개의 번호를 맞춘 파트너는 7대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어 계속 은상 추첨을 진행했다. 나머지 5명 은상 수상자는 대만 파트너 4명, 싱가포르 파트너 1명이었다.

마지막으로 가장 떨리는 추첨은 역시 금상이었다. 수상자는 대만의 한 파트너였지만, 현장에 참여한 파트너는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했다. 전산시스템 조회 결과 수상자는 한 리더 분의 하선 라인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하지만 현장에도 없고 온라인상에도 없는 이 분은 ZOOM 시스템도 사용할 줄 몰라서 온라인으로 시상을 받지도 못했다.

몇 차례 시도 끝에 현장에서는 이미 다시 추첨하자라는 의견을 제시한 파트너도 있었다. 금상을수상한 파트너의 백만 위안이 무산될지도 모르는 상황에 다급해진 리더팀의 에이미는 추첨 현장에서 급히 수상자한테 전화를 걸어 빨리 택시를 타고 와서 상을 받으라고 재촉했다.

다행히 왕 회장님이 미리 정해놓은 새해 인사 때문에 수상자가 자칫 잃을 수도 있었던 백만 위안을 지킬 수 있는 시간이 남아 있었다.

이어 왕 회장님은:” 백만 위안의 수상자가 나왔지만, 그는 시스템에 올라오지 못해 지금 택시를 타고 달려오고 있다. 만약 내가 말을 다 끝냈는데도 도착하지 않으면 우리는 다시 추첨을 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신체 건강과 경제 건강을 병행하다

이어 왕 회장님은 글로벌 파트너들에 대한 새해 인사를 통해 가장 빠른 속도로 건강과 경제 건강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함께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음은 왕 회장님의 인사 내용이다:

 

사람의 일생에는 다 다른 단계가 있을 수 있고, 각 단계의 목표도 달라질 수 있다. 그러나 두 가지 목표는 변하지 않는다. 하나는 신체의 건강이고 또 하나는 경제의 건강이다.

그러나 이 둘을 모두 얻기는 힘들고, 돈 잘 버는 기업 오너들도 어느 날 갑자기 죽을 수 있고, 그 돈을 쓸 수 없게 되기 마련이다.

이 둘을 모두 얻으려면 기회도 있어야 하고 지혜도 있어야 한다.

다단계 판매계에선 하루아침에 부자가 되려는 사람들이 많아 대량으로 사재기하는 경우도 많다. 그러나 돈만 들고 나와 대량으로 사재기를 하고 온라인 당첨금을 지원하는 바보는 없기 때문에 이런 시스템은 곧 흔들리며 무너질 수밖에 없다.

토탈스위스는 건강부터 시작해 11, 12년 사이 애용자와 사업자들이 엄청 많아졌고, 그중 제도조차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채 CP에 오른 사업자들도 적지 않다.

우리의 목표는 신체의 건강과 경제의 건강이다. 따라서 우리는 신체의 건강뿐만 아니라 경제도 건강해져야 한다. 이 둘을 추구할 때 중요한 조건은 속도이다. 한 사람은 80~90세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건강을 찾을 수는 없다, 30·40·50·60세부터 시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미 늙었는데 다시 돌아와서 건강을 회복할 수는 없다.

경제 건강 측면에서도 속도가 중요하다.

그러나 경제적으로 빠르게 가려면 꾸준히 해야 한다, 애초에 바이너리 방식이 빠를 것이라며 바이너리 방식을 추천하는 사람도 많았다. 그러나 나는 제도의 어떠한 함정은 많은 사람들을 해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지금 제도를 고집해왔다.

 

더 큰 횡재로 만들다

지금 방식으로 하는 것도 빠르게 할 수 있다. 중요한 것은 그룹의 구멍을 최소화하는 것이다. 그룹은 돈주머니와 같아서 구멍이 나면 빨리 수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리 돈을 벌어도 바닥이 날 수 있다.

나는 여러분이 조직의 완전한 중요성을 중시하고 직대를 추천할 것을 권장하고 있지만, 하지만 완벽한 조직 구축의 중요성을 충분히 설명할 수 있는 언어를 찾을 수 없었다. 그래서 나는 이번에 백만 위안 추첨 이벤트를 통해서 여러분들이 앞으로 빠르게 나아갈 수 있도록 유도하고, 또한 완벽한 그룹을 통해 더 빨리 경제의 건강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생각이다.

백만 위안을 뽑으면 횡재라고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먼저 6+1이나 12+2의 Auto Ship을 달성한 후, 이러한 직대를 5개만 복사하면, 직대 5개도 그들의 직대를 다시 복사할 수 있게 된다. 조직을 완벽하게 구축하면 그것은 더 큰 횡재가 될 수 있다.

토탈스위스에서 5명을 1레벨로 할 경우 3대가 되면 D1 사업자는 한 달에 약 4만 5000위안, 1년에 약 54만 위안을 받을 수 있다.

그렇게 구축되면 4대까지 D3 사업자는 매달 16만 7000위안, 1년에 약 201만 위안을 받을 수 있다.

5대까지 P2 사업자는 한 달에 81만 위안, 1년에 약 972만 위안을 받을 수 있다.

6대까지 CP 사업자는 한 달에 369만 위안, 1년에 약 4천4백28만 위안을 받을 수 있다.

분명 세대마다 나타나는 그룹의 허점을 보완할 수만 있다면 엄청난 액수이다.

예전에는 조직을 완벽하게 채우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백만 추첨을 통해 사실 그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는 것을 증명해 줬다. 우리 모두가 목표 일치, 동작 일치, 가치관 일치, 정서 일치 방식으로 하면서 신체 건강과 경제 건강의 목표를 향해 함께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

 

2022, 멋진 서막을 열다

왕 회장님의 새해 인사가 끝난 후, 사회자는 곧바로 첫 번째 백만 위안 추첨 이벤트의 당첨자가 현장에 도착했다고 발표했다.

백만 위안의 수상자가 왕 회장님과 사진을 찍은 후 첫 번째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전 세계 생중계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2022년 토탈스위스 대폭발의 시작을 알렸다.

 

 

첫 번째 백만달러 추첨 이벤트의 긴장감은 2022년 토탈스위스 대폭발의 시작이 되었다.圖細胞營養之1

첫 번째 백만달러 추첨 이벤트의 긴장감은 2022년 토탈스위스 대폭발의 시작이 되었다.圖細胞營養之2

첫 번째 백만달러 추첨 이벤트의 긴장감은 2022년 토탈스위스 대폭발의 시작이 되었다.圖細胞營養之3

첫 번째 백만달러 추첨 이벤트의 긴장감은 2022년 토탈스위스 대폭발의 시작이 되었다.圖細胞營養之4

첫 번째 백만달러 추첨 이벤트의 긴장감은 2022년 토탈스위스 대폭발의 시작이 되었다.圖細胞營養之5

첫 번째 백만달러 추첨 이벤트의 긴장감은 2022년 토탈스위스 대폭발의 시작이 되었다.圖細胞營養之6

첫 번째 백만달러 추첨 이벤트의 긴장감은 2022년 토탈스위스 대폭발의 시작이 되었다.圖細胞營養之7

첫 번째 백만달러 추첨 이벤트의 긴장감은 2022년 토탈스위스 대폭발의 시작이 되었다.圖細胞營養之8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